사진 왼쪽부터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 한전복 충청권역총괄본부장, ㈜어라운드율 정유리 대표. |
미니멀을 기반으로 여성의 부드럽고 유연한 아름다움을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브랜드인 ㈜어라운드율은 이번 릴레이 참여를 통해 대전지역 인재 아동과 1:1 결연을 맺고 아이리더 사업을 후원한다.
초록우산은 예술, 체육, 학업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초록우산 아이리더 아동에게는 매년 최대 1000만원의 재능계발비가 지원된다. 또한 아동과 후원자가 1:1로 매칭돼 정서적 교류와 '아동-후원자 만남의 날' 행사 등을 통해 후원자가 단순히 아동에게 후원금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아동의 성장 과정에 함께하게 된다.
㈜어라운드율 정유리 대표는 "힘든 상황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우리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전복 본부장은 “초록우산 아이리더를 통해 지역 인재를 후원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법인(단체)은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042-477-4072)로 연락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