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원과 ㈜한국전기조명 지역문화창달 협약식 사진(사진 왼쪽부터 백운기 한국전기조명 대표, 백종신 서산문화원장) |
서산문화원(원장 백종신)과 ㈜한국전기조명(대표 백운기)이 3월 15일 서산문화원 다목적실에서 지역문화창달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종신 서산문화원장, 백운기 ㈜한국전기조명대표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문화 자료와 문화 시설을 공동 활용하고, 문화행사의 홍보 협조와 문화 컨텐츠 개발 협조를 약속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상호 협력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백종신 서산문화원장은 "서산시를 비롯한 서산지역 내 각 사회단체, 문화원 임원 및 회원님들께서 서산지역사회의 문화창달을 위해 힘을 모아주고 계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 협약을 통해 ㈜한국전기조명과 서산문화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지역 문화예술 성장 발전의 내실을 도모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백운기 ㈜한국전기조명 대표는 "서산지역 문화예술 계승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산문화원과 함께 지역 문화 창달을 위해 뜻깊은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산문화원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시민에게 알리고, 지역사회 문화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