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은 16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4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3차 결선을 개최한다. 사진은 대회 포스터. /골프존 제공 |
먼저 16일 열리는 2024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에는 84명의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며,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코스는 샤인데일CC(샤인, 레이크)다. 대회 총상금은 7000만 원 규모이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1500만 원 등을 지급한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시즌과 앞서 1·2차 대회 우승자 등 GTOUR에서 이름을 알려온 이성훈, 윤재인, 순범준 등 10명의 시드권자가 출전해 더욱 열띤 각축전이 예상된다. 특히 기존 최다승 타이기록을 갖고 있던 최민욱과 필드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해 온 김홍택, 김민수까지 공동 최다승의 기록을 거머쥐며 어떤 선수가 먼저 단독 최다승을 노릴 수 있을지 여부도 주요 관전 포인트다.
골프존은 17일 대전 조이마루에서 '2024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3차 결선을 개최한다. 사진은 대회 포스터. /골프존 제공 |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64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코스는 하버 타운 GL이다.
총상금과 우승상금은 남성 대회와 동일하다.
이번 대회는 GTOUR WOMENS 강자 홍현지, 심지연, 한지민과 지난해 첫 우승 이후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미림, 파워풀한 장타로 활약하며 앞서 2차 대회 우승을 한 조예진 등 각양각색의 강점과 매력을 가진 선수들의 각축전이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24시즌은 김송연, 윤규미, 이정욱2 등 루키 선수들의 활약이 도드라진 만큼 기존 강자와 새로운 얼굴의 박빙의 승부도 놓칠 수 없다.
한편, 골프존 GTOUR 대회는 올해로 13주년을 맞고 있으며,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및 선수 정보, 사진·영상 콘텐츠,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수 기자 soooo082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