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만 제11대 서산상공회의소 회장 당선자 사진 |
서산상공회의소 제11대 신임회장에 ㈜이호 유상만 대표이사가 당선됐다.
서산상공회의소는 3월 12일 서산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제11대 의원(4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대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유상만 ㈜이호 대표이사를 서산상공회의소 제11대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했다고 밝혔다.
유상만 신임 회장은 수락연설을 통해 "역대 회장님들께서 만들어주신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서산상공회의소 역사에 누가 되지 않게 견마지로의 정신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외 경제 여건의 불확실성이 가중됨에 따라 경기의 어려움이 기업 환경 전반에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우려되는 현 시점에서 무엇보다 기업과 상공인의 권익보호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서산상공회의소는 유상만 신임회장과 부회장 6명, 감사 2명, 상임의원 12명, 의원 19명 등으로 구성된 제11대 임원 발표를 통해 새로운 출범을 알렸다.
한편, 새로 선임된 서산상공회의소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유상만 이호유리 대표, 부회장 대호개발(주) 김경호 대표이사, HD현대오일뱅크(주) 김민태 상무, 한화토탈에너지스(주) 민병도 상무, ㈜엘지화학 박래덕 공장장, 롯데케미칼(주) 김광영 공장장, 현대트랜시스(주) 심익수 상무, 감사 ㈜창조종합건축사사무소 유병문 대표이사, 서안산업(주) 강희곤 대표이사 등이다.
또한 상임 의원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공원석 공장장, 에스케이온(주) 김태현 공장장, ㈜케이씨씨 한상만 공장장, 동희오토(주) 이태휘 전무, ㈜우진 서정우 대표이사, ㈜케이씨아이 이재기 공장장, ㈜위스코 천영민 대표이사, 어프로티움(주) 안영호 공장장, 광성강관공업(주) 박태섭 대표이사, ㈜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이사, ㈜금산 윤석권 대표이사, ㈜신동양건설 최종은 대표이사 등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