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곤 정읍경찰서장(왼쪽 두번째)은 영광의 승진임용식을 개최했다./정읍경찰서 제공 |
승진임용식에서는 박진용 경감과 김혜정 경사, 장서영 경장 3명이 한 계급씩 승진해 현 계급으로 임용됐다.
승진자 김혜정 경사는 "오늘 승진할 수 있었던 것은 든든한 가족들과 주변 동료들 그리고 서장님 덕분"이라며 "언제든지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경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한곤 서장은 "영예로운 승진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며 언제나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경찰관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정읍경찰서는 불법 게임장에 대한 사전첩보를 입수하고 단속에 나서 이날 현장에서 PC 24대와 현금 40만원을 압수했다.
김한곤 정읍경찰서장(왼쪽 첫번째)등이 지난 12일 교통시설물 점검 등 사고예방 활동을 펼치고 있다./정읍경찰서 제공 |
정읍경찰서는 신청사 주변 사고 예방을 위한 과속. 신호 카메라 설치 및 유 턴시 전방 시야 확보, 도로표지판(이정표) 추가 설치, 청사 앞 도로 배수 문제, 보행자를 위한 가로등 설치 등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선제적 예방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한곤 정읍경찰서장은 "앞으로 교통시설물 개선과 홍보활동을 병행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정읍, 교통사고 없는 정읍시가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고 밝혔다.
정읍=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