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기념식은 모범납세자, 세정협조자 등 총 4명에 대한 표창과 명예서장 및 명예납세자담당보호관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함께 열렸다.
모범납세자 수상자로 선정된 ㈜우먼패키지 김숙자 대표는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고, 대전지방국세청장 표창에는 손경선내과의원 손경선 원장이, 공주세무서장 표창에는 ㈜동인플러스에스 박경용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또, 세정에 각별한 협조자로 선정된 삼성세무회계사무소 임병구 세무사는 공주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행사에서는 관내 납세자중 평소 성실납세와 국세행정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납세자 주은라파스요양병원 이웅재 이사장을 '명예세무서장'으로, '명예납세자보호담당관'에는 최창원세무사무소 최창원 세무사가 위촉돼 열린 세정 구현을 위한 세무행정의 이해를 강구 했다.
여기에 민원봉사실을 방문하는 첫 번째, 33번째(3월3일), 58번째(제58회 납세자의 날) 민원인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전달하는 감사이벤트도 실시했다.
한편 공주세무서는 성실납세자가 존경받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수상자의 사진과 공적내용을 지방청 및 세무서 누리집에 게재한다고 밝혔다. 공주=박종구 기자 pjk006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