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 경정장 |
경정 사업에 관심과 전문 지식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고객 자문위원은 올해 12월까지 연 3회 정도 개최되는 고객 자문위원회에 참석하고, 경정 사업 전반에 대하여 고객의 관점에서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고객 자문위원 담당자는 "고객이 있기에 경정이 있는 만큼 다양한 나이 및 성별로 자문위원을 구성하여 진솔한 의견과 적극적인 제안을 귀담아듣고 경정 사업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고객 자문위원 지원서는 경정 누리집 고객광장-공지사항 또는 미사리 경정장 안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작성하여 안내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경기=이인국 기자 kuk1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