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대봉산 설경<제공=함양군> |
대봉스카이랜드는 겨울철 재단장을 마치고 오는 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최근 지속되는 한파에 따른 추가적인 시설물 보강 및 안전점검이 요구돼 휴장 기간을 연장, 4월 5일부터 운영하기로 했다.
이에 대봉스카이랜드는 4월 5일 운영에 앞서 3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공식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대봉스카이랜드와 대봉캠핑랜드로 구성된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지리산과 백두대간 고산준봉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한 종합관광시설이다.
대봉스카이랜드에서는 국내 최장 거리인 3.93km 모노레일과 세계 최장 거리인 3.27km 집라인을 타고 사계절 내내 대봉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1월 5일부터 운영을 재개한 대봉캠핑랜드에서는 숲속 쉼터와 캠핑 시설에 머물며 가족·지인과 함께 자연과 어우러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휴양밸리 관계자는 "3월 1일 개장을 목표로 겨울철 시설물 보완 등 재단장을 거쳐 준비하고 있었으나, 겨울철 한파에 따른 추가적인 시설물 보완 및 안전성 강화 작업이 요구되어 부득이하게 4월 5일로 개장을 연기하게 되었다."라며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방문해 주시는 이용객에게 더욱 안전한 힐링관광을 선보이기 위해 개장을 연기하게 되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관련 문의는 공식 누리집이나 대봉스카이랜드, 대봉캠핑랜드, 대봉힐링관을 통하면 된다.
함양=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