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능력개발관, 2024년 상반기 정기교육 수강생 모집<제공=진주시> |
3월 25일 개강해 16주간 운영되는 이번 정기교육 과정은 자격증과정 12개 과목, 취미과정 28개 과목, 건강과정 8개 과목, 예술과정 15개 과목 등 모두 63개 과목으로 총 1095명 수강생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상반기 정기교육에서는 아기용품 만들기, 책과 함께하는 인문예술 등 2개 과목을 신설해 새롭게 선보인다.
진주시에 주민등록을 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진주시 능력개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 확정자는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컴퓨터로 추첨해 선발하며, 3월 12일 능력개발관 홈페이지 발표와 함께 SMS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024년 상반기 정기교육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수요자 맞춤형 운영으로 진주시민의 다양한 학습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능력개발관 동부센터는 3월 10일까지 내진보강공사 중으로, 공사기간 동안 업무는 내동면에 있는 본관에서 처리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능력개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진주시 능력개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진주=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