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서산권지사, 서산시 수석동행정복지센터 성금 기탁식 사진 |
한국수자원공사 서산권지사(지사장 변정국)에서는 2월 8일 서산시 수석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숙)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한 이웃돕기 성금은 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모였으며, 한국수자원공사는 직원 월급의 1%를 물사랑나눔으로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 서산권지사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 성금기탁과 서산시수석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통해 50여 가정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에 꾸준한 관심을 기울여 오고 있다.
변정국 한국수자원공사 서산권지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경숙 서산시 수석동장은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는 한국수자원공사 서산권지사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그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