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마음 나눔으로 어르신들에게 희망 가득한 설 명절 나눔 행사 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이사장 김후영)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 제1분관 신대노인복지관에서는 7일 어르신들을 위한 설 명절 행사를 진행했다.
신대노인복지관에서는 설 연휴 시작 전 따뜻한 마음이 담긴 식품키트와 복주머니 간식꾸러미를 기관이용 어르신들과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대덕구 내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는 떡만두국을 끓여 드실 수 있도록 간편한 조리방법이 함께 담긴 식품키트를 전해드렸다. 또 기관 이용 어르신들에게는 직원들이 직접 만든 덕담카드와 다양한 간식이 담긴 복주머니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에게 설날의 즐거움과 감동을 전했다.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청룡의 해를 맞아 어르신들이 힘찬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며,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후영 신영복지재단 이사장은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니 후원을 원하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