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인허가 행정서비스 민원 만족도 향상 |
이번 평가는 신속·친절·정확한 업무처리의 지속적인 추진과 인·허가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허가과에서 2022년부터 매년 추진하고 있다.
만족도 조사 결과 2022년도 총 88.3점 대비 2.7점 상승한 91점으로 나타났다. 세부 항목은 친절도, 신속성, 전문성, 긍정·적극성, 편의성, 쾌적성, 접근성, 홍보성 등 항목 중 7개 항목에서 만족도가 상승했다.
임영석 허가과장은 "평가 결과를 토대로 건의사항을 반영하고 업무 방식을 개선하여 2024년에도 인·허가 행정서비스의 신뢰성이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직원들과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여주=이인국 기자 kuk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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