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는 공학사 56명, 산업학사 609명, 기능장 44명, 하이테크 18명, 고숙련일학습병행 P-TECH 54명 등 총 781명에 대한 학위증서 및 수료증이 수여됐다.
이날 전문기술인으로 출발선 앞에 선 졸업생을 축하하기 위해 학부모를 비롯해 교직원과 동문회, 후배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이정식 고용노동부장관과 임춘건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이사장(직무대리)의 영상 메시지를 통해 새 출발에 나선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졸업식사에서 이상호 학장은 졸업생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한국폴리텍대학 졸업생으로서 자부심을 갖는 동시에 빠른 산업현장 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기술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인천캠퍼스는 오는 8일부터 2년제학위과정과 대졸자 국비지원 교육인 하이테크과정 모집에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국민의 평생직업능력개발대학'으로 국가 기간·전략산업 및 신성장동력 산업분야 기술인력 양성을 위해 ▲2년제 산업학사학위 과정 ▲공학사(3~4학년) 야간과정인 전공심화과정 ▲청년실업난 해소를 위한 대졸자 대상 하이테크과정 ▲기능계의 최고 과정인 기능장과정 ▲신중년 및 여성재취업과정 등 생애 전주기 평생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