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장애인복지관은 지난 6일 복지관 강당에서 장애인 및 가족 등이 참가한 가운데 2024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사업설명회 모습. |
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은 지난 6일 복지관 강당에서 장애인 및 가족 등이 참가한 가운데 2024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올해 태안군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사업을 지역 장애인 및 그 가족에게 안내하여 서비스와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사업설명회 1부 행사는 백화초 ‘라비앙’댄스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이종만 관장의 인사말과 함께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2부 행사는 (사)한국음악협회 태안군지부의 재능기부로 음악회와 태안소년소녀합창단, 소리샘의 오카리나 앙상블, 김영심 연주가의 아코디언 연주, 이현주 연주가의 기타연주가 연이어 공연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종만 관장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올해 복지관에서 진행될 사업들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고객들이 복지관에 궁금한 것들을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며 “복지관 이용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더욱 나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