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주) 태안발전본부는 지난 29일 명절을 맞아 발전본부에서 '2024년 설맞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설맞이 행복꾸러미 전달 행사 모습. |
한국서부발전(주) 태안발전본부(본부장 이상용)는 지난 29일 명절을 맞아 발전본부에서 ‘2024년 설맞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태안발전본부는 설맞이 나눔 행사를 통해 한과와 사과 등 태안지역 특산품으로 구성한 행복꾸러미와 선물세트를 기초생활수급자 140가구와 원북, 이원 지역 자매결연 40개 마을 및 지역단체 등에 각각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발전본부 57개 부서 직원들이 참여하여 지역 곳곳에 준비한 온정의 행복꾸러미 및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으며, 소외된 이웃에 안부를 묻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상용 태안발전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곳곳에 온정의 손길을 나누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배려계층에 대한 꾸준한 나눔 실천 및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안발전본부는 명절마다 ‘전통시장 장보기’와 ‘소외계층 밀키트 지원’ 등 다양한 명절맞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