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기관장, 단체장, 지역 덕망있는 지도인사들의 모임인 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이 창립 21년째를 맞아 19일 오전 7시 목원대 사범관 408호에서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제10대 대표회장 이광섭 한남대 총장이 2년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고, 제11대 대표회장으로 이희학 목원대 총장이 취임했다.
이날 전 대전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인 오성균 신성제일교회 담임목사의 사회로 대전극동방송 지사장인 백철규 행복한 교회 장로가 기도하고, 목원대 중창단이 특송했다. 인애원 대표인 이남순 유성장로교회 권사의 창세기 18장 22절에서 27절 말씀 성경봉독 후 목원대학교회 김홍관 담임목사가 ‘하나님이 택하여 세운 아브라함’을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제10대 대표회장인 이광섭 한남대총장은 이임사에서 “크리스찬리더분들께서 아침을 깨우며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주시고 은혜와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전지역 복음화를 위해 노력해주신 기관장, 단체장 지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응원과 기도로 헌신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2년간의 임기를 잘 마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 왼쪽부터 제11대 대표회장 이희학 목원대 총장이 제10대 대표회장 이광섭 한남대 총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이날 대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인 김철민 대전제일교회 담임목사와 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 전 대표회장인 김형태 전 한남대 총장이 격려사하고, 이장우 대전시장을 대신해 송충원 대전시 정무수석보좌관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축사했다. 이어 이희학 대표회장이 이광섭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한밭제일교회 장로이자 크리스찬리더스클럽 사무총장인 박명용 한국성품협회 본부장은 광고에서 신입회원인 국립한밭대학교 오용준 총장, 대전CBS 김화영 대표, 대전세종연구원 김영진 원장을 소개하고 환영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 신년교례회가 2월1일 오전 11시 탄방동 대성교회에서 있게 되고, 대전성시화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대전기독기관·단체장 초청 사역설명회가 2월14일 오전 7시 계룡스파텔 무궁화홀에서 있을 예정이고, 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 다음 모임이 2월16일 오전 7시 월드비전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에서 있을 예정임을 밝혔다.
이어 다같이 찬송 후 이기복 하늘문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