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가입식은 대전신세계 윤석희 대표이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재욱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윤석희 대전신세계 대표이사는 "새해 첫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하게 되어 기쁘다"며,"앞으로도 지역 현지법인으로서 우리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나눔으로 따뜻한 2024년을 열어주신 대전신세계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받들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대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석희 대표이사는 “대전신세계는 지난 2021년 8월 오픈 이후부터 지역인재 희망장학금 지원, 취약계층 온누리상품권 지원, 행복나눔 푸드트럭 사업, 신세계 스마트 스터디룸 조성 등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재욱 회장은 “나눔명문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법인 대상의 고액기부 프로그램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 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한다”며 “3년 내 1억원(약정) 또는 1억원 이상(그린), 3억원 이상(실버), 5억원 이상(골드) 기부하는 법인 기부자가 가입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