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면 이장단협의회는 최근 개최한 이장회의에서 친절 행정을 펼쳐온 총무팀 고형석 주무관, 찾아가는 복지팀 신진영 주무관, 산업개발팀 장대진 주무관을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하고 표창장을 수여했다.
변영복 회장은 "선정된 직원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최선을 다하는 계룡면 직원 모두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계룡면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고형석 주무관은 계룡면 꽃길 조성과 에너지바우처 사업 활성화 등에 기여했으며, 신진영 주무관은 적극적인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장애인 지원에 앞장섰다. 아울러 장대진 주무관은 자연재해 등으로 피해받은 농업인을 신속히 파악하고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한 공이다.
신진영 주무관은 "계룡면 이장단협의회에서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해 주셔서 뿌듯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공직자로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계룡면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계룡면 이장단협의회는 매년 우수직원 선정 외에도 계룡면 직원의 인사 발령시 송별행사를 마련해 주는 등 직원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바탕으로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공주=박종구 기자 pjk006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