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혁 광주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9일 선거사무소에서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정재혁 후보 제공 |
'정재혁 서포터즈'는 정재혁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대학생들로 구성돼 있으며 활동기간 동안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정재혁 예비후보의 메시지와 정책 등을 홍보하고 외부와 소통하는 역할을 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재혁 예비후보는 "정재혁 서포터즈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홍보 아이템 발굴, SNS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역할을 통해 다채로운 소식이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면서 "정재혁 서포터즈의 노력이 광산을 밝은 미래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서포터즈의 활약과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열정과 노력에 힘입어 광산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정재혁 예비후보는 광주 인성고, 목포대학교 법학과,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행정학 석사를 졸업하고 청와대 선임행정관, 전 이재명 대선 경선 선대위 국민생활안전추진단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광주광역시 광산구체육회 이사, (사)국가미래발전계획 이사를 맡고 있다.
광주=이창식 기자 mediacnc@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