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군에 따르면 브랜드 이미지 콘셉트는 우리(we)의 w와 e를 하트모양(마음)과 매듭(이어짐)으로 형상화했으며, 세 개의 꽃잎은 깨끗한 물(청색), 맑은 공기(녹색), 청양의 미래(적색)를 표현했다.
군은 브랜드 이미지를 청양사랑기부 답례품 포장 상자와 각종 홍보물에 사용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 제작으로 통일되고 차별화된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도시민의 마음이 청양으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청양=최병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