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신니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연시총회. |
이번 총회는 신임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 위촉, 우수 회원 표창, 희망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 결산보고 및 2024년 사업계획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새마을회는 이날 신임회원들의 대한 위촉 및 환영의 시간을 통해 협의회의 결속을 다지고 '신니면 봉사1번지'라는 명성에 걸맞게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전달식', 경로당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갖는 등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진태영 새마을협의회장은 "지난해 어려운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에도 변함없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동규 신니면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공헌하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2024년에도 잘사는 신니면을 위해 많은 활동과 봉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니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해마다 경로당 생필품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등 따뜻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태극기 달기운동, 아름다운 꽃길 가꾸기, 어르신 식사 대접 등 '잘사는 신니면 만들기'를 위해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