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성년을 넘어선 증평군의 새로운 지평을 밝혀줄 2024년 새해가 환하게 밝았습니다.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동안 민선 6기 군정운영과 지역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는 군 개청 2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였습니다.
'새로운 미래 100년, 내일의 도시 증평'을 미래비전으로 정하고 지난 20년간의 비약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래 100년을 준비하며 누구나 꿈꾸는 살고 싶은 도시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모든 여건과 환경이 증평의 도약을 위하여 하나하나 갖춰가고 있습니다.
대내외적 여건이 결코 쉽지 않겠지만 위대한 군민 여러분과 함께 내일의 도시 증평을 만들기 위한 밑그림을 그리고 이를 중단없이 추진하겠습니다.
지나온 20년을 기반하여 새로운 증평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2024년은 더 크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과 함께 더 큰 그리고 더 강한 비약적인 도약을 이뤄내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위대한 증평군민 손에 의하여 헌정사상 유례없는 순수한 의사결정으로 설립된 증평군은 이제 21년째를 맞이하는 시점에 다다랐습니다.
신생 군인만큼 과거보다는 미래에 대한 희망과 기대가 대단한 자치단체입니다.
군민중심의 제대로 된 증평을 만들기 위한 첫 약속을 잊지 않고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정의 정책 하나하나 과제들에 정성을 다하고 혼신의 노력으로 준비하고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성공적인 군정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군민 여러분 모두 소망하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