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탁식 행사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 11월 30일 기준 발전기금 기부금 일시금 및 누적액 1천만원 이상 12명이 고액기부자가 참석했다.
1000만원 이상 대학발전기금 고액기부자는 사범대학 심규철, 이광호 교수와 인문사회과대학 이재완 교수, 천안공과대학 전의식 교수, 간호보건대학 강현숙,홍성애 교수, 직원은 교무처 교무과 이웅재 행정사무관이다.
또한, 기관 및 단체로 유선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 (재)보건장학회, 한국정보교육원, 한빛배움터, ㈜세원인재육성문화재단이 각각 1천만원 이상 고액을 대학 발전 기금으로 기탁했다.
임경호 총장은 "대학 발전과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큰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며"국립공주대가 미래50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전통의 시작으로 우뚝 성장하여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이 있는 대학으로 나아가고,충남 거점 국립대학교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국립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 및 시설확충, 연수 및 연구 활동 지원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되며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예우로 대학본부 로비에 위치한 "국립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등재하여 기탁자분들의 높은 뜻을 기억하고, 그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공주=박종구 기자 pjk006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