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You&I, and We'행사는 2023년 한해 동안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을 위해 관심을 가져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임직원 210명을 초청해 기념식 후 영화관람 시간을 가졌다.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을 위해 다양한 공헌 활동을 한 치타마켓(대표 김창명)과 이가촌( 사장 이석찬),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 축하를 위해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이용기 시의원, 양영자, 조대웅 대덕구 의원이 참석해 송년의 밤 행사 자리를 따뜻하게 밝혔다.
이날 기념식이 끝난 뒤 참석자들은 20일에 개봉한 영화'노량'을 관람했다. 복지관에서 푸짐한 기념품과 샌드위치를 제공해 초청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홈페이지 : www.ddswc.net / 대표 전화 : 042-627-0767).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