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모습 |
싱가포르는 지리적인 크기가 약 716㎢로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이다.
하지만 사람들이 여행을 선택하거나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 많으며 그 이유는 사람들의 안전과 편리한 대중교통, 깨끗함, 문화와 전통의 풍부함, 다양한 음식, 멋진 건축물 등이 있다.
그 중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축물 중 하나인 마리나 베이 샌즈를 소개하려고 한다.
싱가포르의 중심에 위치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는 최고의 쇼핑 센터로 다양한 식사 및 체험을 제공하며 여기서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는 라이즈 레스토랑(Rise Restaurant)이다.
이 레스토랑은 전 세계의 메뉴를 판매하며 그 중 싱가포르 칠리 크랩(Singapore Chilli Crab)이 가장 유명한데 갓 잡은 프리미엄 스리랑카 게를 톡 쏘는 토마토 기반의 육즙에 흠뻑 적셔 향신료를 넉넉하게 뿌리고 달걀을 풀어 걸쭉하게 해 준다.
특히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는 3개의 호텔 타워가 있는 1.2ha의 스카이파크(Skypark)가 인상적이다.
57층짜리 3개의 호텔 타워는 싱가포르(Singapore)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으며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는 박물관과 4000석 규모의 두 개의 극장, 쇼핑몰 및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bar)가 있다.
마지막으로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는 다양한 나라의 사람이 모이는 장소이기도 하다.
싱가포르는 4개의 주요 언어를 가진 작은 나라로 유명하며 시민들은 영어·싱가포르 만다린·말레이어·타밀어로 소통하고 아울러 많은 국제적인 학교가 있다.
맛있는 음식과, 멋진 건축물과 함께하는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싱가포르 여행을 추천한다. 당진=이선아(필리핀) 명예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