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인기에 힘입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60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24돈 골든필름'(5명), '홍삼정 에브리타임필름 60매'(100명)을 증정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야외에서도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출시 석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 27일까지 '정몰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몰의 신규 캐릭터인 '정몰이'가 추천하는 활기력부스터와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글루타치온 스페셜 선물세트, 데일리 건강세트, 키즈장건강&영양세트 등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또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정몰 인기제품과 '정몰이' 굿즈(파우치, 그립톡, 스티커 등)로 랜덤구성된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 한 해 정관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관장으로 건강과 행운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대한민국의 홍삼종주기업으로서 홍삼의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으로, 홍삼을 넘어 종합건강기능식품기업으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모태는 고종 36년(1899년)에 인삼과 홍삼 제조의 관리를 위해 설치한 ‘궁내부 삼정과’로 이후 120여년 동안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수없이 많은 시련과 위기의 순간에도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는 사명을 잊지 않고 묵묵히 한길을 걸었다.
KGC인삼공사는 계약재배를 통한 체계적 경작관리로 우수한 인삼을 생산하고, 식품이력관리 및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인삼을 비롯한 주요 소재에 대한 과학적 가치를 제고하고, 다양한 고객군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