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은 대전지역 최초의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5억원 이상 기부)으로, 2020년부터 대전사랑의열매 희망나눔캠페인에 매년 5억 원을 기부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성금은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성금으로,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월동비, 생계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은 기존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 캠페인 슬로건을 골프, IT, 문화, 나눔의 전 영역으로 확장해 2023년 7월 사회공헌 통합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출범시켰다. 또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뿐만 아니라 장애인 골퍼들을 위한 재능기부, 산간 지역 학생 디지털 교육 지원 등 IT기술력을 활용한 디지털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매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기부를 해주시는 골프존뉴딘그룹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골프존뉴딘그룹의 선한 영향력이 우리 지역사회에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대전사랑의열매도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