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8일 충남 금산군 제원초에서 우종열 제원초등학교장, 한국타이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원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앞선 7일에는 충남 금산군 제원중학교에서 김행신 제원중학교장, 한국타이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원중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은 제원초등학교 및 제원중학교와 1사1교 자매결연을 맺고 현장체험학습, 방과후학습, 교육용 기자재 구입, 교육 환경 개선 등을 위한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재)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 충남 금산군 지역 내 초·중·고 학생들의 해외어학연수, 인터넷화상영어, 장학금을 위한 장학기금을 전달을 비롯하여 지역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한 대전지역 초·중·고·대 우수체육선수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미래 세대의 성장과 후원을 위한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고객의 남다른 자부심이 되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세계가 열광하는 모터스포츠 대회와 ·유로파리그,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활발한 브랜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다. 일상의 즐거운 이동부터 스포츠의 특별한 감동까지, 생활 속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남다른 자부심을 선사한다. 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ESG를 중심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다양한 노력과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국내외에서 ESG 선도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