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신제품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프리미엄 원료인 글루콘산 아연에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비타민 B1, B2, B6, C 등의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결정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청포도, 포도, 블루베리 농축액과 같은 자연의 단맛으로 걱정 없이 아이들이 젤리스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녀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9월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한 '홍이장군 1~3단계' 리뉴얼 제품이 출시된 후 9~11월 매출액이 전년 대비 95% 성장했다. 환절기에 독감이 유행하며 어린이집과 학교에서 단체생활을 하는 자녀 건강 관리를 위해 '면역력 개선',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홍이장군'을 구매하며 판매량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이장군'은 우리 아이들의 균형 성장을 위한 어린이 종합건강 전문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손쉽게 자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제품 출시와 어린이들의 꿈과 재능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6가지의 핵심가치를 두고 있다. 우선 인재중심은 사람을 기업 성장의 원천으로 삼아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하여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
또 도전정신으로 올바른 문제의식을 갖고 창의적으로 접근하여 열정과 집념으로 변화를 주도한다.
성과지향에선 실사구시의 접근과 신속한 실행으로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하며, 상호협력을 통해 상호존중과 배려, 열린 소통을 통해 전 세계 최적화를 추구한다. 고객중시는 고객관점에서 사고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해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상생추구로는 투명·윤리경영과 나눔의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