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대전·충청지역 공식 딜러인 중부모터스(대표이사 오재욱)는 지난 1일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23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김장 김치 2600kg을 관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곽영수)에 기부했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 김치를 담가 사회 취약계층 이웃에 기부하는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2년부터 약 12년째 지속하고 있는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대전시 서구 관저동에 위치한 관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중부모터스 임직원 34명은 직접 김장 김치 약 2600kg(약 1000포기)을 담그고 동 협회에 기부하며 관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오재욱 중부모터스 대표이사는 "중부모터스의 모든 임직원이 지역사회를 위한 진정한 봉사와 나눔 실천에 큰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부모터스는 대전·충청지역의 좋은 기업시민으로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곽영수 관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우리 지역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하다"며 "중부모터스의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마음을 지역주민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