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공단에 따르면 서비스캘린더는 시민들에게 공단의 주요 일정(서비스·모집·행사 등) 공유로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공단의 경영정보를 제공한다.
이에 공단 홈페이지(https://www.sjfmc.or.kr/)에 7일 선보인 서비스캘린더는 27일까지 시범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반영하며, 12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공단은 서비스캘린더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시범 운영 기간 중 의견을 보내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소정의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조소연 이사장은 "서비스캘린더를 통해 시민고객이 공단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고 참여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공급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서 벗어나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공단의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이승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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