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는 4년제 대학 23개교 NCSI 만족도 조사에서 79점을 기록, 성균관대(1위), 이화여대·한국외대(공동 2위)에 이어 4위를 차지했다.
만족도 조사에서 단국대는 2013년 국내 대학 최초로 학생만족경영 전담 조직인 CS경영센터를 설치해 친절과 소통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성장과 성공을 돕고 신뢰와 만족의 가치경영을 실현한 내용을 높이 평가받았다.
안순철 총장은 "CS경영은 친절하고 책임 있는 행정문화를 정착시키고 학생·고객 중심의 변화를 통해 학내 CS마인드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학생 입장에서 모든 교육 인프라와 서비스를 개선해 학생만족 가치경영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했다.
천안=하재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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