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밸류컨설팅 원주순 대표가 10월 31일 어울림플라자 2층 대강당에서 대전테크노파크 임직원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대전테크노파크 제공) |
교육은 일류 경제도시 대전 실현을 위한 대전TP 조직쇄신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기업의 부당한 대우 및 불편 사례에 대하여 전문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디지털전환(DT) 시대의 CS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전략수립, 현황 진단, 문제점 발견, 대안점 모색 등이 목표다. 강의를 맡은 인밸류컨설팅 원주순 대표는 ▲고객만족의 개념 이해 및 정의 ▲산업 Trend 변화와 기업활동의 대응 ▲고객중심적 전략 수립 방법 ▲컴플레인 발생 원인 및 응대 스킬 등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대전테크노파크 김우연 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임직원이 기업과의 소통, 내부직원간의 소통은 무조건적 인내가 아니라 함께 Win-Win할 수 있는 상생의서비스"라며 "소통 교육을 통해 일상 속 한분, 한분이 감동 받을 수 있도록 기업을 최고의 고객으로 생각하고 지원할 수 있는 대전 지역산업육성 거점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효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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