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본부장이 디지털 전환 시대에 대응하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
이번 워크숍은 신협의 디지털 선도조합 담당자 25명이 참여해 디지털 마케팅을 우수하게 활용한 사례를 공유하며 선도조합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디지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에 맞춘 핵심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
워크숍의 첫 번째 순서로 차원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본부장이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차 본부장은 급변하는 금융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터가 갖춰야 할 핵심 역량과 자질에 관한 통찰을 제시했다.
박기철 연수송도신협 전무는 디지털 마케팅 선도 조합 사례를 공유하며 앞으로 신협이 실행해 나가야 할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 방안을 모색했다.
신협 디지털전략본부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 선도 조합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사업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디지털 전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신협만의 미래 역량과 경쟁력 구축에 노력하겠다"말했다. 이유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