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건설산업 홈페이지 |
9일 태원건설산업에 따르면 최근 개편한 홈페이지는 온라인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해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기존 정적인 구성과 다르게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 활용을 통해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자주 찾는 메뉴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홈페이지는 기업의 고객 중심 '소통'에 초점을 맞췄다.
고객센터 메뉴에 계약·입주고객 등 관련 절차를 상세 매뉴얼과 관련 부서 연락처를 추가해 원활한 업무처리와 신속한 민원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태원건설산업TV를 개설해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미디어를 추가해 고객과 취업 준비생에게 사내 복지·문화, 취업 안내 등 정보의 폭을 넓혔다.
선홍성 전무는 "이전 홈페이지는 협력업체등록과 신규 입사자 채용을 중점으로 회사 운영에 집중했다"면서 "현재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각종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 이미지 제고와 향상해 나가는 것에 목표를 뒀다"고 전했다.
고객 소통과 더불어 직원 복지도 확대했다.
기존 유치원부터 대학생 자녀까지 연 100~600만 원의 학자금과 교육비 지원에 더해, 자녀 입학 시 당해 연도 1회 외식 문화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하는 '입학축하금' 항목을 추가 개설했다. 그동안 칭찬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을 위해 월간 우수사원을 선정해 포상하는 등 임직원 복지증진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선 전무는 "고객과 임직원뿐만이 아닌 가족들까지도 함께 지속적인 관계개선을 추구하고 다방면에서의 상생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필두의 과제로 선정해 추진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박병주 기자 can790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