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HNU미래선도인재양성사업단과 코너스톤에듀㈜는 지난 22일 대학내 56주년 기념관에서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너스톤에듀 제공 |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세미나 및 워크숍 등 교육 행사 협력 ▲인력 양성, 지역정보 교류 등의 상호 협력 ▲미래인재 양성에 필요한 마케팅 지원 협력 ▲기타 양 기업 및 사업단의 상호 발전에 필요한 사항 등을 협력하게 된다. 특히 코너스톤에듀는 한남대 이공계 학생들의 미래인재양성 분야의 발전을 위한 기업 연계 컨소시엄과 최적의 융합형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지원을 돕게 된다.
이 자리에서 황철호 사업단장은 "이번 코너스톤에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이공계 학생 대상 다양한 교육 지원 및 산업체 네트워킹 활성화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이효경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한남대 SW·AI 기반의 교육과정 개발에 협력하고, 이공계 인재들이 국가의 산업정보기술 인재들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각 밝혔다.
한편, 코너스톤에듀㈜는 대전지역을 대표하는 교육 컨설팅 기업으로 교육공학 기반의 학술연구와 교육기획, 교수설계 및 ESD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최상의 교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흥수 기자 soooo082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