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는 추석 제수용품 제안전 행사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동태전, 꼬지전, 호박전, 동그랑땡 등 다양한 전을 1팩당 5000원에 판매하며 제수용 사과, 배 등과 삶은 고사리, 채도라지, 대추 그리고 제수용 술인 백화수복 골드까지 함께 구매 가능하다. 공주떡집에서는 추석 흰송편(깨) 및 모시송편(소/깨)를 1만4000원(1kg 당)에 예약 주문 접수한다.
코스메틱 브랜드들도 다양한 추석 기프트 선물 제안전 행사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설화수에서는 자음생 크림 클래식 세트(자음생 크림 클래식 60ml + 자음새 5종 + 진설 5종)를 27만원에 제안한다. 에스티로더 역시 갈색병 기프트 세트(갈색병 50ml + 갈색병 15ml X 3병)을 한정수량으로 18만2천원에 선보인다. 헤라에서도 시그니아 크림 스페셜 세트(시그니아 크림 60ml + 시그니아 3종)을 30만원에 구성해 선보이며 숨에서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기획세트(숨마 엘릭세 에센스 100ml + 센테니카2종 + 숨마3종)을 1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오휘/후, 빌리프, 록시땅 등에서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24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7.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남성패션 브랜드도 추석선물 제안행사를 진행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인 웰메이드와 페라로밀라노에서는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27일까지 추석 선물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티셔츠, 남방, 니트, 바지, 점퍼, 재킷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닥스셔츠, 카운테스마라도 5층 특설 매장에서 셔츠와 타이 등을 선보이며, 닥스양말도 1층 본매장에서 다양한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명절 효도 상품으로 제격인 안마의자 브랜드들도 다양한 사은혜택과 우대가를 제공한다. 바디프렌드에서는 추석마중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하며 바디프렌드의 대표 상품인 다빈치, 메디컬팬텀, 파밀레 등을 선보인다. 명절을 맞아 24일까지는 KB국민카드 및 현대카드로 구매시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파나소닉 역시 24일까지 추석행사를 통해 베스트 아이템을 우대가로 제안하며 KB국민카드 및 현대카드로 구매시 3% 금액할인 혜택에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문 기자 ubot135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