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고객센터(상담)분야 재취업 특화교육'은 고객센터(상담)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폐업(예정) 소상공인 및 폐업 소상공인의 배우자를 대상으로 CS분야 전문교육부터 취업연계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교육생 모집공고를 1·2차로 나누어 총 50명 내외로 선발 할 계획이다.
선발된 교육생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 후, CS 분야 전문교육 및 실전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며, 교육수료 기준 충족 시 수료증 및 교육수당을 지급한다.
또한 교육수료(5주 과정) 기준 및 지원요건을 충족한 대상자에게는 전직장려수당(최대 100만원)이 연계 지원 된다.
'고객센터(상담)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1차 모집은 9월 3일 자정까지 희망리턴패키지 누리집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센터(상담) 분야 전문교육뿐만 아니라 취업처 연계까지 직결되어 재취업 경로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폐업(예정) 소상공인의 재기를 위한 다양한 재취업 경로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태구 기자 hebala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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