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7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 따르면 18일 3층에서는 트렌디 하면서도 편안하고, 일상에서 조화롭게 적용할 수 있는 패션브랜드 마뗑킴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뗑킴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각광 받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20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빛과 그림자를 기반으로 한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도 18일 3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8일부터 27일까지 멤버십 가입 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2일에는 레이브와 쇼쉬르라팡도 각각 3층에서 문을 연다. 또한, 디스커버리 익스페이션의 프리미엄 키즈 라인 '디스커버리 키즈'와 '닥스 베이비'도 18일 4층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6층 아트테라스에서는 톡톡 튀는 감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팝업스토어가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1층 아뜨리움에서는 18부터 컨탬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와 '클라랑스 가든' 팝업스토어를 각각 선보인다. 이와 함께 3층 행사장에서는 24일까지 듀엘, 케네스레이디 등이 참여하는 '영캐쥬얼특집'이 4층 행사장에서는 'K2 그룹대전'이 각각 전개된다.
제철 식재료부터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도 지하 1층에서 18일부터 20일까지 이어진다. 단, '스페셜 초이스'는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18일부터 20일까지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결제 시 당일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 구매금액 별로 최대 7% 상당의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상문 기자 ubot135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