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대전시의회] |
송대윤 의원은 산업건설위원회에서 활동하며 교통, 경제, 산업분야는 물론 환경, 교육분야를 아우르는 의정활동으로 대전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송대윤 의원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송익준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교통, 경제, 산업, 환경 등 왕성환 의정활동
송대윤 "앞으로도 소통하는 의정활동 펼칠 것"
![]() |
[출처=대전시의회]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결정과 관련, 헌법재판관들의 의견이 ‘전원일치’이면 이유의 요지를 먼저 설명한 후 마지막에 ‘주문’을 낭독한다. 헌법재판소의 실무지침서인 ‘헌법재판 실무제요’ 명시된 선고 절차다. 재판관들의 의견이 엇갈리면 주문 먼저 읽은 후에 다수와 소수 의견을 설명하는 게 관례지만, 선고 순서는 전적으로 재판부의 재량에 달려있어 바뀔 수 있다. 선고 기일을 4일로 지정하면서 평결 내용의 보안을 위해 선고 전날인 3일 오후 또는 선고 당일 최종 평결, 즉 주문을 확정할 가능성이 크다. 평결은 주심인 정형식 재판관이 의견을..
제4인터넷전문은행 설립을 추진하는 한국소호은행 컨소시엄(이하 소호은행)이 1일 기자회견을 열고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했다. 전국 최초의 소상공인 전문은행 역할을 지향하는 소호은행은 향후 대전에 본사를 둔 채 충청권 지방은행의 역할을 일부 수행하며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소호은행은 이날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상공인 맞춤형 금융서비스 계획을 발표했다. 컨소시엄을 이끄는 김동호 한국신용데이터(KCD) 대표는 "대한민국 사업장의 절반 이상이 소상공인, 대한민국 경제 활동 인구의 4분의 1이..
실시간 뉴스
6분전
당진정보고, 취업 역량강화 캠프 실시14분전
서산 수석지구 도시개발사업 실시계획 인가 획득…11월 착공14분전
당진소방서, 청명·한식 및 재·보궐선거 특별 경계근무 돌입26분전
서산시 발전을 위한 기관단체들 활발한 활동 추진34분전
서산시의회, 정책간담회 개최 등 다양한 의정 활동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