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백화점 옥상층에 위치한 하늘공원이 무더위에 더 즐거운 특별한 공간으로 변신했다. 8월 15일까지 옥상 하늘공원에서 진행되는 '트로피컬 이스케이프 하늘공원 이벤트'에서는 온 가족이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대형 에어바운스 워터풀에서는 전동보트와 다람쥐통 워터워킹을 이용할 수 있으며 미니총게임, 풍선던지기, 볼대포게임 등 워터 미니게임도 준비했다. '트로피컬 이스케이프 하늘공원 이벤트' 는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한 뒤 7층 티켓 부스에서 입장 팔찌로 교환하면 된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신세계 백화점 앱을 참고하면 된다.
제철을 맞은 여름 식재료부터 꼭 필요한 생활용품과 키즈 용품, 트랜디한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도 각 층 본매장에서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이어진다.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풍성하다. 2층 중앙보이드에서는 8월 3일까지 에센셜, 이자벨마랑, 비비안웨스트우드, 엑시츠 등이 참여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되며, 3층 태양커피 앞에서는 내달 10일까지 티 전문브랜드 '대한다업' 팝업스토어가 전개된다.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는 아메리칸 캐쥬얼 브랜드 '후아유' 팝업스토어를 17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3일까지 6층 행사장에서는 다이슨의 신상품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이슨 신상품 로드쇼'가 진행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8일부터 30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결제 시 당일 영패션, 스포츠, 아동브랜드 브랜드 합산 구매금액 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백리워드 적립은 신백멤버스 가입 후 가능하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