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가족센터는 접근성이 어려운 지역으로 프로그램 참여 기회의 확대를 위한 찾아가는 어린이 발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은 어린이 발레 프로그램 모습. |
태안군 가족센터(센터장 문경신)는 공동육아나눔터에서 2023년 공동육아나눔터 상시 프로그램 중에서 접근성이 어려운 지역으로 프로그램 참여 기회의 확대를 위한 찾아가는 어린이 발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차로 진행된 찾아가는 어린이 발레는 안면도에 거주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5월~ 6월에 열렸으며, 2차 찾아가는 어린이 발레는 원북과 이원면에 거주하는 어린이 대상으로 9월~10월에 진행된다.
찾아가는 어린이 발레는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은 태안군 가족센터 홈페이지접수로 모집중이다.
안면도에 찾아가는 어린이 발레는 6~8세 어린이 대상으로 5월 10일에 시작하여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10분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의 참여도와 만족도가 높다.
이번 찾아가는 어린이 발레 프로그램을 계기로 더 많은 프로그램으로 참여기회의 확대와 태안군가족센터 홍보의 시간을 마련한다.
기타 공동육아나눔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태안군가족센터(041-670-6057)로 문의하면 된다.이지연 명예기자(베트남)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