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왼쪽)이 6월 28일 대전과학기술대학교에서 민선 8기 출범 1주년 맞아 일일 파티시에 간식 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서구 제공) |
행사는 '민선 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쿠키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철모 청장, 대전과기대 외식조리계열 재학생, 하레하레 이창민 대표 등이 참여했다.
행사 현장엔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진 대전과기대 외식조리계열 1, 2학년 학생 2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일일 파티시에' 간식 봉사로 서철모 청장이 직접 제작한 쿠키는 노인복지관 배식 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철모 청장은 "민선 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구민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며 "약속드렸던 주요 핵심 공약의 성공적인 추진뿐 아니라 생활행정 개선을 위해 구민들 곁에서 늘 함께하는 힘찬 서구를 꾸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민선 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7월 3일엔 직원들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만남, 청년 및 어르신과의 만남, 재난 예방현장 방문, 주차 및 보행환경 개선 현장 방문할 계획이며, 7월 5일엔 '미래를 여는 리더와의 토크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심효준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