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로운 시즌을 위한 패션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시즌 오프부터 새로운 일상을 위한 리빙 아이템, 여름에 걸맞는 패션 아이템과 제철을 맞이한 식재료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먼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식 아이템부터 트렌디 한 포인트 아이템까지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럭셔리 시즌오프'가 진행 중이다. 각층 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에는 발렌티노, 로에베, 페라가모, 에트로, 멀버리 등이 참여한다.
2일부터 11일까지 지하 1층 각 본매장에서는 새로운 일상을 위한 특별한 리빙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메종 드 신세계 브랜드 특가'가 진행된다. LG전자, 삼성전자, 다이슨, 데디카 까사미아, 히프노스, 로얄코펜하겐, 빌레로이앤보흐 등이 참여한다. 단, 일부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2일부터 6일까지 1층 각 본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아이템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질 스튜어트 양산은 3만 4500원 페라가모 / 라코스테 선글라스는 각 18만원/12만 5000원, 스톤헨지 목걸이와 귀걸이 각 15만 5000원, 15만 8000원 등이다. 또한, 액세서리 이외에도 각 층 본매장에서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키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템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철을 맞은 식재료부터 여름철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식품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2일부터 4일까지 지하 1층 본 매장에서는 자연산 활전복, 암소한우 등심로스, 보성녹차 먹인 삼겹살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2일부터 8일까지 지하 1층에서는 강개상인, 팔레오, 경옥채, 뉴트리코어, 레이델, GNC 등이 참여하는 '건강식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2일부터 6일까지 1층 아뜨리움에서는 메디테리안 시트러스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톰포드 뷰티' 팝업 스토어가 전개된다. 또한 같은 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소다 패션슈즈 특집'과 나이스클랍, 안드레인바나 등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특집'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2일부터 6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 로 단일브랜드 구매 시 당일 구매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2일부터 11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 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단일브랜드 구매 시 당일 구매금액별로 최대 10.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