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이키 라이즈 (NIKE RISE)'는 나이키 최고 등급 매장으로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와 화려한 LED 연출, 러닝 트랙 등을 통해 나이키 특유의 스포츠 정신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존 나이키 메가숍 보다 3배 넓어진 면적으로 중부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나이키 라이즈 (NIKE RISE)'는 러닝과 트레이닝, 라이프스타일 등 기존 상품 구성에서 조던, 테니스, 키즈, 나이키 아웃도어 ACG, 스케이트보드 등 폭 넓은 라인을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테니스, ACG 등 레져와 동시에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한 고어코프 룩 트랜드에 맞춘 상품을 강화해 MZ세대의 취향과 개성을 공략한다.
또한,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지난 4일과 5일 이틀간 나이키 한정 상품을 판매하기도 했으며, 20~10% 특별 브랜드 데이 행사도 진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5월 26일 뉴발란스 메가숍이 추가 오픈하면, 8층은 나이키 라이즈, 아디다스, 뉴발란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등 브랜드를 구비한 지역 내 최대규모의 스포츠 전문관으로 거듭나게 된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