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삼성전자·LG전자에서는 '혼수·입주 인기상품전'을 지하 1층 본매장에서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에서는 Neo 퀸텀 디스플레이 TV를 비롯해 비스포크 냉장고, 세탁·건조기, 무풍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LG전자는 OELD 83인치 TV를 비롯해 오브제 냉장고, 워시타워, 에어컨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단 3일간은 롯데 제휴 카드 5종으로 결제 시 금액대별로 9.5% 상당의 L.Point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홈패션 상품군도 혼수&입주 상품행사를 지하1층 리빙행사장 및 각 본매장에서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박홍근, 나이스필, 운현궁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패드, 이불 등 다양한 침구류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4월 21일부터 23일까지는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진도모피에서는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웨딩페어를 진행하며 예단으로 제격인 다양한 밍크 모피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릭자비츠 할인쿠폰 및 비치타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마의자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인기 상품 특가전 및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제스파에서는 30일까지 안마의자 및 건강기기 특가행사를 지하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제스파의 인기제품인 '밸리안 안마의자 피치블라썸'을 5대 한정으로 289만원에 판매하며 '더 클랑 안마의자 라이트그레이'를 역시 5대 한정으로 약 60% 할인된 가격인 189만원에 판매한다. 그 외 마사지건, 눈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등 건강기기 등을 1+1 행사로 구매 가능하다. 세라젬에서는 5월 21일까지 4층 본매장에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사 및 자사 안마의자, 의료기기를 반납 시에 세라젬 마스터 V7, V6 제품을 60만원 할인하며, 그 외 상품권 추가 증정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식품매장에선 다양한 팝업 행사를 만나 볼 수 있다. 소금빵 베이커리로 유명한 '161커피스튜디오'에서는 4월 21일부터 5월 4일까지 지하 1층 푸드플랫폼에서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종류의 소금빵과 더불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소금 커피 등을 행사 기간 중에 즐길 수 있다. '신라푸드' 역시 5월 4일까지 팝업행사를 진행하며, 마들렌, 구리볼, 계란빵, 호두빵 등 맛있는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