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1층 랜드마크스퀘어 열린 '벚꽃 AND _ ing 버스킹' 공연 모습.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
이번 '벚꽃 AND_ing 버스킹' 공연은 지역 예술가들에게는 공연 기회를 고객들에게는 문화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첫번째 공연으로 지난 15일 오후 3시 대전지역에서 활동하는 버스킹 밴드 '핑크피쉬'의 공연이 진행됐다. 감성적인 남녀 듀엣의 보컬과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밴드 악기들이 어우러져 영화 OST, 가요,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고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2일과 29일에도 대전지역에서 활동하는 '오빠야 문열어 딸기 사왔어'와 '자코밴드' 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봄 정취와 힐링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랜드마크스퀘어에서 펼쳐진 '펩시 팝업스토어'에서는 펩시 제로슈거 망고향 시음 행사와 룰렛 돌리기 이벤트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 "1층 랜드마크스퀘어는 고객들이 도심에서 '쉼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전시, 공연,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