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코스메틱 브랜드 본매장에서는 신세계 코스메틱 페어가 이어진다. 시슬리, 에스티로더, 갤랑, 설화수, 라부르켓, 지방시 뷰티, 헤라, 시세이도 등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준비한 신세계 단독 상품은 물론 브랜드데이,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선 보인다.
화창한 봄날에 어울리는 컨텀포러리 브랜드의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있는 '컨텀포러리 스페셜'도 16일부터 19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바네사브루노, 일라일, 겐조(봄신상), 질스튜어트, 구호, 르베이지, 빈폴레이디 등에서는 10% 브렌드데이가 진행된다. 또한 타임, 더캐시미어, 시스템, 델라라나, 미샤데이, 솔리드옴므, 타미힐피거 남성에서는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더블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17일부터 시슬리, 베네통, 아이잗바바 등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인기상품 특집'과 '탠디 슈즈 특가'를 만나 볼 수 있다. 같은 날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는 '오아이오아이 인기상품 특집'이, 6층 행사장에서는 '아이더 봄 상품 특집'이 각각 진행된다. 이와 함께 봄맞이 새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에이스 리빙&웨딩 특집'과 '에싸 소파 신상품 초대'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17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씨티)로 구매 시 브랜드 합산 구매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16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씨티)로 패션 단일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단, 패션 단일브랜드 사은행사는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앱 쿠폰 다운로드 시 적용된다. 또한, 17일부터 26일까지 신세계 BC 바로카드로 지하 1층 삼성전자 / LG전자 단일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 별로 최대 9.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