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제도로 고객 불만사항 해결 역량 및 고객 응대 관리체계 등을 엄격히 심사해 인증 여부를 결정하는 국제 인증 시스템이다.
교통공사는 ISO 10002 평가항목 35개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90년대생이 떴다', '찾아가는 고객청취단' 운영 등 세대별 소통 강화와 시민 접점 오감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경영을 펼쳤다는 평가다.
한편 대전교통공사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사업연속성경영시스템(ISO 22301)을 취득한 바 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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