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오랜 친구이자 후원사인 계룡건설과 함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대전하나시티즌) |
대전은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경남FC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2'41라운드 홈경기를'계룡건설 브랜드데이'로 정해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과 지역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다.
'같이 잇는 가치'라는 테마로 펼쳐지는 이날 경기에 구단은 계룡건설 임직원 및 가족을 초청해 '부모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에스코트 키즈'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계룡건설과 함께 지역의 유소년 축구 꿈나무, 여성축구 동호인 100명을 경기장으로 초청, 입장권과 간식 등을 제공하여 지역의 다양한 구성원들과 접점을 마련한다.
경기 전 남문광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계룡건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선수단 팬 싸인회, 푸드트럭, 하나클로스(의류나눔 ESG 캠페인), 파라솔&테이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입장 게이트에서는 계룡건설 응원 클래퍼가 배부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계룡건설과 함께하는 댄스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패션아일랜드, ROUTE 52 골프장 등 계룡건설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지급하여 관람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일상을 새롭게 하다"라는 철학을 담은 주거 브랜드'ELIF(엘리프)'를 런칭하며 더욱 신뢰받는 건설사로 우뚝 서고 있는 계룡건설과 대전하나시티즌이 함께하는'계룡건설 브랜드데이'홈경기 티켓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홈경기일(9월 25일) 경기 시작 두 시간 전(11:30~)부터 대전월드컵경기장 내 매표소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금상진 기자 jodp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